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경상남도-BNK경남은행과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 지원
2022-09-08 1732


윤찬기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지원담당, 이명훈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실장, 박미주 청해아구찜 대표(경상남도 소상공인 대표),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왼쪽부터)


NC 다이노스가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과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남 지역 소상공인 지원에 나섰습니다.


NC는 7일(수) 두산과의 홈경기를 ‘경상남도 & BNK경남은행 & NC 다이노스가 함께하는 하나된 경남, 힘내라! 소상공인 지원 행사’로 열었습니다. NC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D-NATION’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NC는 경상남도, BNK경남은행과 뜻을 모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경남 지역의 소상공인 약 5천명을 초청해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경남 지역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영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습니다. 이날 창원NC파크GATE 1 앞 가족 공원에서는 ‘스트릿마켓’이 열리며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소상공인들이 판매하는 먹거리와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야구 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발행한 온누리상품권과 NC 선수단의 사인볼, NC 상품 등을 선물로 받기도 했습니다.


NC는 올해 초 새롭게 정립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D-NATION’을 소개하며 그동안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을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