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명칭변경안내 및 보도자료 [2011.08.02]
2011-12-07 20437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 명칭 안내 및 사용 요청

 

 

1.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대표 이태일)의 공식 명칭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영문

명칭

㈜엔씨소프트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

NC Dinos Baseball Club

 

2. 앞으로 다음과 같은 명칭(‘NC다이노스프로야구단 또는 NC 다이노스)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NC’라는 영문 브랜드로 바꾼 것은 연고지인 창원이 3개 시(창원, 마산, 진해) 통합으로 새로운 창원(New Changwon)으로 재탄생함에 따라 NC 다이노스 야구단이 스포츠를 통한 지역통합의 역할에 앞장서겠다는 비전을 담았습니다.

 

 

 

 

 

 

 

 

 

NC다이노스, 연고지 창원 속으로 파고든다

 

 

한국 프로야구의 9번째 심장,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대표 이태일)이 연고지인 창원에서 1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그 동안 서울 삼성동 엔씨소프트 본사와 마산야구장 내 사무실로 나눠 창단작업을 진행한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은 마산회원구 양덕동 한백빌딩 10층에 마련된 사무실에 새 둥지를 틀었다. 그 동안 사용한 마산야구장 내부 업무공간은 자리가 좁고, 조만간 시작될 마산야구장 리노베이션 작업에 대비해 야구단은 사무실을 새로 마련했다.

마산 구장 건너편에 위치한 NC 다이노스의 새 사무실에는 서울에서 파견 근무를 해 온 홍보팀, 상품기획팀, 마케팅팀, 구장관리팀 등의 인력 5명이 합류했다. 지금까지 창원에서 신인 선수 선발준비와 창단 지원업무를 맡았던 운영팀, 스카우트팀, 경영관리팀을 포함해 NC 다이노스는 7개팀, 30여명으로 진용을 갖췄다.

이태일 NC 다이노스 대표는창원 지역은 스포츠와 예술 등 여러 분야에서 문화적 자긍심이 높은 곳이다야구단이 지역의 자부심을 키우고, 팬들의 사랑을 받는 새로운 야구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는 3일 시작하는 창원시 어린이 여름방학 야구교실을 첫 후원하는 등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70여명의 초등학생이 참가하는 이번 야구교실은 26일까지 용마고 야구장(마산합포구 산호동), 88 야구장(의창구 삼동동)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