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경남교육청과 교육복지 업무협약 체결
2022-08-25 1408

  1.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박종훈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감(왼쪽부터)


NC 다이노스가 24일(수) 경상남도교육청(박종훈 교육감)과 경남형 교육복지 ‘꿈꾸는 아이, 희망지원 네트워크’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내 초중학생들에게 야구관람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합니다.


경남형 교육복지 ‘꿈꾸는 아이, 희망지원 네크워크’는 경남교육청이 도내 기관 및 개인과 협력해 교육복지 안전망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지역 내 학생들이 소외되지 않고 올바른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주민참여형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이번 NC와의 협약은 ‘꿈꾸는 아이, 희망지원 네크워크’ 사업의 첫 사례로, NC는 협약에 따라 경남도 내 초중학생들에게 무료로 정규시즌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합니다. 올해는 5,650명의 학생에게 총 35회의 야구관람 기회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경남교육청의 뜻깊은 교육복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구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D-NATION’의 교육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 내 더 많은 학생들이 야구장을 찾아 즐거움을 안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