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29일(토) ‘42SO 52SO 소소하이 플리마켓’ 연다
2022-10-27 1394




NC 다이노스가 10월 29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창원NC파크 가족공원에서 ‘42SO 52SO 소소하이 플리마켓’을 엽니다.


‘NC 다이노스 팬들의 소소한 만남과 소소한 거래의 시작’을 모티브로 한 ‘42SO 52SO 소소하이 플리마켓’은 ‘사세요 오세요’의 경상도 방언인 ‘사이소 오이소’를 로고화 해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공식 셀러들의 특별한 상품 판매, NC 팬들 간의 자유로운 중고거래, 버스킹 공연과 포토존 등 체험공간이 어우러지며, NC만의 새로운 문화행사로 첫걸음이 될 전망입니다.


이날 행사장 내 ‘판매부스’에는 NC 다이노스 공식 팀스토어를 비롯해 창원을 대표하는 셀러 총 14팀이 참가합니다. 이곳을 찾은 팬은 창원(마산, 창원, 진해)을 상징화해 만든 기념품 및 의류, 공예품, 생활 소품, 식물, 반려동물 간식 등 셀러들의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판매부스 옆에는 ‘자유시장 중고거래 공간’이 마련됩니다. 이곳에서는 자유롭게 자신이 갖고 있는 중고 또는 새 상품을 전시하고 사고팔거나 물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 내 ‘체험 공간’에서는 직접 참여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래피티 티셔츠 커스텀 부스’에서는 직접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입을 수 있고, ‘소소하이 포토존’에서는 이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이노스몰 3층에 입점한 피트니스클럽 ‘애니핏그라운드’가 팬들을 대상으로 데드리프트 챌린지 행사를 열고, 김장밴드가 버스킹 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웁니다.


이날 NC 다이노스 팀스토어 부스에서는 플리마켓에서만 살 수 있는 한정 상품이 팬들을 기다립니다. 20시즌 우승 기념패치가 붙은 어센틱 의류와 2023시즌 출시 예정인 유니폼 쿠션, 김태경 선수의 와앙포카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 중에는 김태경 선수가 깜짝 게스트로 참석해 한정판 상품들을 직접 판매하며 팬들과의 소소한 만남의 시간도 갖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NC의 올해 야구 시즌이 아쉽게 마감됐지만 팬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구단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플리마켓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