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NH농협은행 경남본부-경남FC와 농촌 일손 돕기로 '아름다운 동행' 나서
2023-11-16 708


‘2023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한 NC 다이노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FC 임직원들


NC 다이노스가 NH농협은행 경남본부(이하 NH농협은행), 경남FC와 함께 16일(목) 경남 양산시 배내골 사과마을(선리마을)을 찾아 사과 따기, 농촌 환경 정화 활동 등 지역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서며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했습니다.


NC는 지난 20년 4월 NH농협은행, 경남FC와 기업의 공익적 역할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뜻을 모으고 '아름다운 동행'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후 두 단체와 함께 사회 공헌 활동, 공동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매해 경남지역 내 농촌을 찾아 일손 돕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세 단체 임직원 등 30여 명이 선리마을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나누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근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결실을 맺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NC 다이노스, 경남FC와 우리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도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 NH농협은행은 항상 지역사회와 농업·농촌과 함께하는 공익은행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지현철 경남FC 대표이사는 "4년째 이어지는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농가에 힘이 됐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매년 우리 농촌 지역에 조금이나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과 지원으로 농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