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다이노스, 경남 통영시-NH농협은행과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2024-02-07 684


NC 다이노스가 7일(수) 경남 통영시,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이하 NH농협은행)와 함께 2023시즌 NH농협은행 홈런존 운영과 팀 세이브 기록 연계로 쌓은 적립금 총 1,800만 원을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에 기부했습니다.


NC는 지난 시즌 홈 경기 기준 'NH농협은행 홈런존'에 7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팀 33세이브를 기록해 총 1,800만원의 적립금을 쌓았습니다. 이 기부금은 통영시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통영시청에서 열린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천영기 통영시장,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지자체의 상생과 취약계층 지원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통영시는 학자금 이자 지원 등 교육지원 사업을 통하여 지역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NH농협은행과 NC 다이노스는 우리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구단의 메인스폰서인 NH농협은행과 우리 선수단이 달성한 기록으로 매 시즌 우리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구단의 사회공헌 활동인 D-NATION을 통해 계속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NC는 NH농협은행과 함께 2013년부터 팀 기록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까지 총 1억 370만 원의 기부금을 경남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