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H농협은행-NC 다이노스 2024시즌 메인 스폰서십 체결
2024-03-24 9895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왼쪽부터)


NC 다이노스가 2020시즌 KBO리그 통합우승을 포함해 구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한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이하 NH농협은행)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H농협은행과 NC 다이노스는 2013년부터 12년째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3월 23일(화) 경기 전 창원NC파크 그라운드에서 진행된 메인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NC 선수단은 유니폼 상의 왼쪽과 바지 오른쪽 하단에 NH농협은행 로고를 부착하고 24시즌 그라운드를 누빕니다. 또한 포수 뒤 LED, 주차타워 현수막 및 전광판 하단 보드 등 구장의 주요 매체를 통해 NH농협은행을 알리게 됩니다.


양사는 팬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와 경남농협의 농, 축산물을 증정하는 이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매년 이어온 취약계층 지원행사, 비시즌 지역사회공헌 활동도 계속됩니다.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NC 다이노스 출범 때부터 함께해온 NH농협은행이 2024시즌에도 경남도민과 한 목소리로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앞으로도 NC 다이노스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12년째 메인 스폰서십을 이어가고 있음에 매우 감사하고, 양사에게는 물론이고 지역사회와 팬들에게 기여할 수 있는 파트너십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2013년부터 12년 동안 이어진 ‘아름다운 동행’ 기간 동안 NC 선수단 팀 기록과 연계하여 지역에 기부한 금액은 1억 2,170만원으로 이번 시즌에도 선수단 팀 기록과 연계하여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