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ABL생명-NC 다이노스 2024시즌 스폰서십 체결
2024-04-02 2945

ABL생명의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한 NC 다이노스 최성영 선수


NC 다이노스와 ABL생명이 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습니다. 2020년 인연을 맺은 양사는 5년 연속 스폰서십 관계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NC 선수단은 ABL생명 로고가 붙은 모자를 쓰고 경기에 나섭니다.


또한 창원NC파크 내 프리미엄 좌석을 ‘ABL생명 프리미엄석’, ‘ABL생명 프리미엄 테이블석’, ‘ABL생명 프리미엄 라운지’로 명명해 좌석 네이밍 라이츠를 진행하고 주전광판, 띠전광판 등 구장 내 주요 공간을 활용해 ABL생명을 알립니다.


ABL생명과 NC는 지난해에 이어 지역 내 문화사각지대계층에게 구장 내 ABL생명 프리미엄석 관람 등을 지원하는 ‘키다리 아저씨’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지난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돌풍의 주역이었던 NC 다이노스와 5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NC 다이노스가 올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하고 프로야구 팬들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2020년 창단 첫 통합 우승 시즌부터 올 시즌까지 5년 연속 손을 맞잡아준 ABL생명에 감사드린다. 구장 내 이벤트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NC팬분들과 ABL생명 고객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부터 NC 다이노스의 주요 스폰서로 동행 중인 ABL생명은 1954년 출범한 국내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생명보험회사로, 글로벌 금융 노하우와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13만 명의 고객들에게 보험 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