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다이노스, 5월 10일~12일 주말 경기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4-05-05 21684


박석민 선수



NC 다이노스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주말 삼성과의 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상위권 팀 간의 순위 경쟁 볼거리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입니다.

 

10일(금)은 ‘마산중앙고 스쿨데이’로 펼쳐집니다. 당일 마산중앙고뿐 아니라, 마산무학여고, 경상고 학생들까지 포함해 약 1,300명의 학생들이 창원NC파크를 찾아 NC를 응원합니다. 입장 관중 대상으로 GATE 1,3에서 KBO 캐릭터 키링과 물티슈를 선착순 700명에게 선물합니다. 해당 선물은 12일(일)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선착순 800명에게 전달합니다.

 

11일(토)은 ‘박석민 은퇴식’이 열립니다. 박석민 요미우리 자이언츠 육성코치는 2004 KBO 신인 드래프트 1차 지명으로 삼성에 입단해 2015시즌까지 뛰었고, 이후 FA를 통해 2016시즌부터 2023시즌까지 NC의 일원으로 함께했습니다. 박석민 코치가 선수로서 몸담았던 두 팀의 경기에 은퇴식을 하며 그 의미를 더하게 되었습니다. 당일 경기전 GATE 1,3에서 박석민 아크릴 피규어를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하며, 사전신청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도 진행합니다. 창원NC파크 103구역을 박석민 응원존으로 지정해 해당구역 티켓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박석민 플레이어 타월도 증정합니다.


경기 후에는 사전신청을 통해 당첨된 15팀과 그라운드 포토타임을 합니다. 포토타임에 당첨된 팬은 박석민 코치와 기념촬영을 하고 2019시즌 박석민 어센틱 유니폼을 선물로 받습니다. 또한 선수단이 착용한 박석민 기념 유니폼도 추첨을 통해 20명의 팬에게 증정할 예정입니다. 당일 1층 콘코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박석민 1,000타점 기념구와 포토볼, 헤어핀, 패치 등도 받을 수 있습니다. NC 선수들은 모두 박석민 코치의 현역시절 등번호 18번을 달고 경기에 나서며 박석민 코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가수 백호


12일(일)에는 가수 백호가 시구자로 창원NC파크를 방문합니다. 백호는 프로듀싱, 연기, 보컬까지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으며, 25일(토) 창원에서 개최되는 ‘스카 페스티벌’에 출연합니다. ‘스카 페스티벌’은 룰라, 이재훈(쿨), 김현정, 양준일, 김원준 등이 출연하는 ‘Back to 90's Fever’ 공연과 백호, 비와이, 지올팍, 키드밀리, 호미들 등이 출연하는 ‘HIPHOP Super-Swag’ 공연으로 두 차례 나뉘어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립니다.

 

백호의 시구와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경기 중 백호와 함께하는 ‘스카 페스티벌’ 티켓 추첨 이벤트로 백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NC 홈 유니폼 (1명)과 공연 티켓(12명)을 선물합니다. NC 다이노스 앱/홈페이지에서는 ‘스카 페스티벌’ 공연을 최대 55%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을 받기 위한 비공개 인증코드는 앱/홈페이지 및 창원NC파크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일 GATE 1 앞 가족공원에서도 55% 할인된 금액으로 ‘스카 페스티벌’ 사전예매를 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NC는 지난달 창원NC파크 최초 두 경기 연속 매진이자 이번 시즌 세 번째 매진을 기록하며 창원의 뜨거운 야구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