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다이노스,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안타 기념 ‘손아섭 쏜데이’ 진행
2024-07-04 5385


손아섭 쏜데이

NC 다이노스가 손아섭 선수의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안타 신기록을 기념하여, 14일(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손아섭 쏜데이’로 진행합니다.

 

손아섭 선수는 지난 6월 20일(목) 잠실 두산과의 경기에서 6회초 안타를 기록하며, KBS N 박용택 해설위원의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안타인 2,504개를 넘어섰습니다. 손아섭 선수는 KBO리그 꿈의 기록인 3,000안타를 위해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손아섭 쏜데이”를 기념해 당일 경기 티켓은 특별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내야석은 성인 1만 원, 학생 6천 원, 외야석은 성인 5천 원, 학생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선예매는 7월 6일 오전 11시부터, 민트 멤버십은 7월 7일 오전 11시 부터, 일반예매는 7월 8일 오전 11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입장 시 각 GATE에서는 ‘손아섭 최다 안타 기념 부산우유 아크릴 키링’(1,505개)을 선착순 배포합니다. 총 제작수량 2,505개는 KBO리그 최다 안타 신기록의 의미를 담았으며, 추후 18일(목) ‘부산우유 스폰서데이’에 맞추어 잔여 1,000개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도 함께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손아섭 선수의 최애음료인 ‘콜드 브루’를 선물합니다. 경기 전 전광판으로 당첨자가 안내됩니다. 2층 매장에서는 ‘콜드 브루’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선착순)에게 손아섭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손아섭 쫌’ 부채를 증정합니다.

 

경기 전에는 손아섭 선수의 2,500안타 기록과 KBO리그 최다 안타를 기념하는 KBO 시상식이 진행되며, ‘손아섭 최다 안타 신기록 SNS 이벤트’ 1등 당첨자가 함께 자리할 예정입니다.

 

이날 창원NC파크에서는 손아섭 선수가 기록 달성 당시 사용한 용품들과 기념상품들을 전시합니다. 또한 새로 선보이는 기념상품들의 사전 예약 판매도 시작합니다. 1층 콘코스에서는 포토카드 키오스크에서 손아섭 선수의 미공개 사진을 뽑을 수 있고, 2층 엔팍필름에서는 손아섭 선수 프레임을 활용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날 경기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도 함께 진행합니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시구는 데이비슨 선수의 둘째 Wake Matthew Davidson (7살), 카스타노 선수의 첫째 Charlie John Castano (2살), 하트 선수의 첫째 Eden Linnea Hart (1살)가 나설 예정입니다. 시포는 데이비슨 선수, 카스타노 선수, 하트 선수가 하며, 시구자들의 생일이 모두 7월로 이를 축하하기 위해 경기의 시작을 맡게 되었습니다.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에는 경기 전 투어 프로그램, 테일게이팅, 오픈 프랙티스 등 창원NC파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에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을 대상으로는 그라운드 캐치볼, 승리의 하이파이브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