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다이노스, 2024 팀 기록 연계 기부금 전달
2024-11-24 1510


박건우 선수, 조유진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 본부장, 최대식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부장, 박민우 선수(왼쪽부터)


NC 다이노스가 23일(토)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4 타운홀 미팅’에서 2024시즌 팀 기록 연계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NC는 매년 구단 파트너사들과 함께 팀 기록과 연계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구단 사회공헌(D-NATION)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총 3,600만원을 모았습니다


BNK경남은행은 홈런존 기록당 55만원 적립, 도루 기록당 10만원 적립을 진행했습니다. NC 선수단은 이번 시즌 최대 적립 지원 금액 한도를 모두 채우며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습니다.


365창원다나은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홈경기 승수 당 10만원을 적립해 이번 시즌 총 34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습니다.


두 파트너사의 기부금은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에 전달되며, 해당 후원금은 다음 시즌 경남지역 내 취약 계층의 야구 관람 지원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신민혁 선수, 황일정 365창원다나은마취통증의학과의원 원장,조유진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 본부장(왼쪽부터)


NH농협은행은 홈런존 기록당 20만원 적립, 세이브 기록당 50만원 적립을 진행했으며, 이번 시즌 총 1,26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습니다. 해당 기부금은 경남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을 선정해 내년 1월 중 전달할 예정입니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경영본부장은 “한 시즌동안 쌓은 선수들의 기록이 나눔의 가치로 이어져 뜻깊게 생각한다. 함께 동참해 준 파트너사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꼭 필요한 곳에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최대식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 부장은 “지역 취약계층을 돕는 사랑의 홈런과 도루 후원 캠페인이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했다. NC 선수들이 흘린 땀으로 마련된 소중한 적립금이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 가정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 지역 금융과 스포츠를 대표하는 BNK경남은행과 NC 다이노스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밝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황일정 365창원다나은마취통증의학과의원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NC 다이노스 선수단의 팀기록으로 의미 있는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구단과 함께 따뜻한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NC는 앞으로도 D-NATION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함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