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연고지역 중학교 야구팀에 의류 선물
2023-03-02 1989



NC 다이노스가 연고지역 중학교 야구팀에 2,5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선물했습니다. 


지난 1월 연고지역 11개 고등학교 야구팀에 2,4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지원한데 이어 이번에는 창원신월중, 김해내동중, 마산중, 마산동중, 경남외포중, 경남원동중BC 등 총 15개 연고지역 중학교 야구팀에 후드티 509장을 제작해 전달했습니다. 선물한 후드티에는 NC 구단 로고와 각 학교 로고를 함께 담아 연고지역 선수들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지원에는 NC 코칭스태프도 동참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NC 코칭스태프는 1,700만원을 코치 상조회비로 지원하며 연고지역 아마 야구 발전에 힘을 보탰습니다.


강민규 창월신월중 야구팀 주장은 “NC 구단 로고와 우리 학교 로고가 함께 새겨진 후드티를 입으니 왠지 모르게 든든하다. 주위의 많은 지원 속에 야구를 하고 있는 만큼 좋은 프로선수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이번 시즌 NC 다이노스가 좋은 성적을 거두길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병주 창원신월중 야구팀 감독은 “지역 아마추어 야구 발전을 위해 지원해준 NC 구단에 감사하다. NC 다이노스를 보며 꿈을 키워가는 어린 선수들이 구단에서 직접 제작해 선물한 후드티를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다. 어린 선수들이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항상 NC 다이노스를 응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임선남 NC 다이노스 단장은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 준 코칭스태프에 감사하다. 연고지역 아마 야구 선수들이 NC를 통해 더 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