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식

NC 다이노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NC 다이노스 – 창원특례시, 지역사회 발전 통해 윈-윈 한다
2024-05-03 4848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왼쪽부터)


NC 다이노스가 2일(목) 창원특례시와 ‘시정홍보 강화 및 사회공헌 협업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가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양 기관은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협력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창원특례시는 야구를 통한 시정홍보 마케팅 개발 및 홍보, 시민 소통 강화와 사회공헌 활동 협업을 통한 시민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고, NC는 창원특례시의 광고집행을 통한 수익 창출, 창원특례시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한 관중유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사회공헌 활동 확대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 시정홍보 마케팅 개발 등 홍보 협력, 시민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협업 등입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이 확대되고 많은 시민이 스포츠 관람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창원시민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정보를 누릴 수 있도록 NC 다이노스와의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NC는 창원을 대표하는 구단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창원특례시와의 이번 협약 및 광고 계약을 통해 그동안의 노력들이 창원 시민들에게 더 실질적인 결과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NC라는 이름이 창원시민들에게 자부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NC는 2022년부터 D-NATION을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홍보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